컨텐츠 바로가기


상품분류메뉴

  • 스마트패드
  • mp3/pmp
  • 주변기기
  • 블루투스이어폰

전체 게시판

회원가입 맴버쉽포인트

포토후기 이벤트

고객 상담 안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갤러리

갤러리

갤러리입니다.

칸투스 RS10 A/S 문의
제목 칸투스 RS10 A/S 문의
작성자 권민우 (ip:180.70.236.103)
  • 작성일 2018-03-03 01:15:48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237
  • 평점 0점

칸투르 RS10 mp3를 작년 12월 29일에 구매를 했는데 현재 이어폰 단자쪽에 문제가 생긴거 같아 A/S를 받으려고 합니다.

증상으로는 이어폰을 꽂았을 때 왼쪽(L) 이어폰에서 사운드가 나왔다 안나왔다 합니다.

A/S 받는 방법과 무상A/S가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대표 관리자 2018-03-03 12:21:5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안녕하세요. 평일 고객센터(043-286-4799)로 연락 주시면 AS절차를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스팸 신고 스팸 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즐겨찾기

출석체크

쿠폰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