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문제해결
8.1 기기가 Wi-Fi에 연결되지 않아요
- 다른 무선인터넷 기기로 테스트하여 무선인터넷 네트워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 기기와 무선인터넷 공유기간간의 거리가 유효거리 내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기기와 무선인터넷 공유기 사이에 벽이나 다른 장애물이 있으면 무선인터넷 유효거리가 단축됩니다.
- 입력한 무선인터넷 비밀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8.2 기기가 켜지지 않아요
- 배터리가 방전된 경우 기기의 전원이 켜지지 안습니다. 배터리를 충전시켜 주세요.
- 기기윗면의 리셋홀을 바늘 등 뾰족한 물건으로 눌러 리부팅 해보세요.Press
- 기기와 충전기가 정확히 연결되었는지 체크하세요.
8.3 발열문제
- 다수의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거나,가장 밝은 화면 설정으로 사용 중 이거나, 충전 중일 때 기기는 높은 발열을 보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상이므로 제품에 어떤 이상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8.4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요
- 어떤 서드파티 애플리케이션의 설치는 시스템에 문제를 야기할수 있습니다. ApkInstaller로 문제가 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세요.
8.5 E-mail 또는 온라인등록을 요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할 수 없어요
- 기기가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E-mail 설정이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 시스템의 시간과 거주지 시간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8.6 녹음을 할 수 없어요
- 리셋버튼을 눌러 리부팅 후 녹음기능이 올바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8.7 기기의 재생시간이 너무 짧아요
- 리듐배터리 사용가능시간은 외부온도변화나 사용상태에 따라 변할수 있습니다. 기온이 너무 낮거나 높으면 배터리사용가능시간이 짧아질 수 있으므로 정상온도에서 기기를 사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 배터리의 수명은 사용빈도에 달려있습니다. 높은 볼륨, WIFI의빈번한 사용 등이 배터리 수명에 영향을 미칩니다.
8.8 이어폰으로 어떤 소리도 들을 수 없어요
- 볼륨설정이 0인지 체크하세요.
- 재생하려는 오디오파일이 정상인지 체크하기 위해 다른 오디오파일을 재생해보세요.
8.9 비디오나 사진의 컬러의 왜곡
-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기를 리셋 해보세요.
8.10 파일을 복사할 수 없어요
- 기기가 컴퓨터에 올바르게 연결되었는지 체크해보세요. 컴퓨터의 USB포트를 바꿔서 다른 포트에 연결해 보세요(컴퓨터의 뒷면 USB포트에 연결해 보세요.)
- 기기의 메모리공간이 남아있는지 확인 하세요.
- USB 케이블의 불량 유무를 확인해 보세요.
8.11 HDMI 포트
- 기기와 HDMI 케이블이 올바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HDMI port의 TV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해 보세요.
- HDMI 케이블이 불량인지 체크해 보세요.
- 기기를 리셋한 후 HDMI 출력기능이 정상으로 돌아 오는지 확인해 보세요.
8.12 기타 문제
기기를 AS요청하기 전에 다음단계를 따라 자가진단 해보세요:
- Step 1: 제품윗면의 리셋홀을 바늘 등 뾰족한 물체로 눌러 제품을 리부팅 시키고 문제가 해결되었나 점검해 보세요;
- Step 2: 판매처나 제조사에 펌웨어 재설치를 문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