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상품분류메뉴

  • 스마트패드
  • mp3/pmp
  • 주변기기
  • 블루투스이어폰

전체 게시판

회원가입 맴버쉽포인트

포토후기 이벤트

고객 상담 안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S5의 다양한 문제해결방법
제목 S5의 다양한 문제해결방법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2-04-09 19:23:49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600
  • 평점 0점

8. 문제해결

8.1
기기가 Wi-Fi 연결되지 않아요
-
다른 무선인터넷 기기로 테스트하여 무선인터넷 네트워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
기기와 무선인터넷 공유기간간의 거리가 유효거리 내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기기와 무선인터넷 공유기 사이에 벽이나 다른 장애물이 있으면 무선인터넷 유효거리가 단축됩니다.
-
입력한 무선인터넷 비밀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8.2
기기가 켜지지 않아요
-
배터리가 방전된 경우 기기의 전원이 켜지지 안습니다. 배터리를 충전시켜 주세요.
-
기기윗면의 리셋홀을 바늘 뾰족한 물건으로 눌러 리부팅 해보세요.Press
-
기기와 충전기가 정확히 연결되었는지 체크하세요.

8.3
발열문제
-
다수의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거나,가장 밝은 화면 설정으로 사용 이거나, 충전 중일 기기는 높은 발열을 보일 있습니다. 이것은 정상이므로 제품에 어떤 이상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8.4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요
-
어떤 서드파티 애플리케이션의 설치는 시스템에 문제를 야기할수 있습니다. ApkInstaller 문제가 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세요.

8.5 E-mail
또는 온라인등록을 요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할 없어요
-
기기가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E-mail
설정이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
시스템의 시간과 거주지 시간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8.6
녹음을 없어요
-
리셋버튼을 눌러 리부팅 녹음기능이 올바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8.7
기기의 재생시간이 너무 짧아요
-
리듐배터리 사용가능시간은 외부온도변화나 사용상태에 따라 변할수 있습니다. 기온이 너무 낮거나 높으면 배터리사용가능시간이 짧아질 있으므로 정상온도에서 기기를 사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
배터리의 수명은 사용빈도에 달려있습니다. 높은 볼륨, WIFI의빈번한 사용 등이 배터리 수명에 영향을 미칩니다.

8.8
이어폰으로 어떤 소리도 들을 없어요
-
볼륨설정이 0인지 체크하세요.
-
재생하려는 오디오파일이 정상인지 체크하기 위해 다른 오디오파일을 재생해보세요.

8.9
비디오나 사진의 컬러의 왜곡
-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기를 리셋 해보세요.

8.10
파일을 복사할 없어요
-
기기가 컴퓨터에 올바르게 연결되었는지 체크해보세요. 컴퓨터의 USB포트를 바꿔서 다른 포트에 연결해 보세요(컴퓨터의 뒷면 USB포트에 연결해 보세요.)
-
기기의 메모리공간이 남아있는지 확인 하세요.
- USB
케이블의 불량 유무를 확인해 보세요.

8.11 HDMI
포트
-
기기와 HDMI 케이블이 올바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HDMI port
TV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해 보세요.
- HDMI
케이블이 불량인지 체크해 보세요.
-
기기를 리셋한 HDMI 출력기능이 정상으로 돌아 오는지 확인해 보세요.

8.12
기타 문제
기기를 AS요청하기 전에 다음단계를 따라 자가진단 해보세요:
- Step 1:
제품윗면의 리셋홀을 바늘 뾰족한 물체로 눌러 제품을 리부팅 시키고 문제가 해결되었나 점검해 보세요;
- Step 2:
판매처나 제조사에 펌웨어 재설치를 문의해 보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즐겨찾기

출석체크

쿠폰존

top